Post

작년 4월 연료펌프 교체를 위해 하루를 통으로 소비하여 경기도 로턴 본사 방문했던 기억이 난다.

일반 현대/기아차 부품과 호환도 되지 않는다고 하니 울며 겨자먹기로 다녀왔던 거다.

 

최근 시동불능이 잦아져 이참에 시동과 관련된 부품은 싹 교체를 하려고 벼르고 있는 중인데

보통 LPI 차량의 경우 연료컷 솔레노이드밸브가 본넷과 가스통에 총 2개가 달려있다고 한다.

 

로턴에서 개조한 도넛형 탱크 역시 일반 현대/기아 부품과 호환이 되지 않으므로

가스통 쪽에 달린 솔밸브 교체하려면 또 연차를 내고 본사 방문을 해야 한다는 답변을 받았다.

 

도넛형 탱크라 트렁크 공간이 넓어서 좋아했다만

이쯤되니 주변에 도넛형 탱크 구변 혹은 로턴을 추천하고 싶지는 않다..

 

차 상태 멀쩡할 때 하루 빨리 팔아버릴 생각도 해봐야겠다.